카페로그

[은평] 은평 한옥마을 북한산 뷰와 함께 한 카페볼가심

젤리로그 2022. 9. 23. 11:20
728x90
반응형

은평 한옥마을 한옥카페 카페 볼가심


12월의 겨울에 은평 한옥마을에 방문하였습니다. 때마침 날씨도 겨울이지만 겨울 틈에 있는 봄날처럼 따스했습니다. 월요일 오전 시간대라 그런지 더욱 평온하고 조용한 분위기였습니다. 아마도 주말에 방문하면 꽤 많이 붐빌 것이라 생각됩니다.
햇살을 맞으며 은평 한옥마을의 여기저기를 둘러봅니다. 종로의 서촌이나 삼청동과는 또 다른 분위기가 들었습니다. 최근에 형성된 한옥마을이라 그런지 시설물도 깨끗하고 짧지만 산책길도 알차게 조성되어있으니, 카페 방문 전후로 걸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북한산 뷰가 아름다웠던
카페 볼가심
CAFE VOLGASIM

주소) 서울 은평구 진관길 10
영업시간) 월-일 10:00-21:00
주말, 공휴일) No Kids Zone (중학생부터 출입가능)
참고) 매장 앞 주차공간 있음


은평 한옥마을에는 예쁘고 유명한 카페들이 많아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만, 리뷰들과 사진들을 보고 고민 끝에 제가 방문한 곳은 <카페 볼가심>이었습니다. 북한산 풍경을 가까이에서 크게 바라볼 수 있고, 조용한 카페를 원했기에 넓은 통창과 노 키즈존으로 운영하고 있는 <카페 볼가심>이 제격이라 생각했습니다.

채광이 좋은 카페 볼가심

단층이지만 북한산이 시원하게 잘 보였습니다. 주말에는 좌석이 부족할 것 같다는 느낌도 드니 조용하게 시간을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가급적 평일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디에 앉을지 고민할 필요가 없이 바로 창가 자리에 착석하였습니다. 통창에서 쏟아지는 채광이 나무로 인테리어 된 매장 내부를 더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로 만드는 것 같습니다.

호떡크로플(11.5), 볼가심커피(6.8), 밤라떼(6.5)

금강산도 식후경이죠? 카페 볼가심의 시그니처인 볼가심 커피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제 입맛에 아주 잘 맞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남자 친구가 주문한 밤 라테는 밤맛으로 유명한 아이스크림 맛과 비슷했는데, 이역시 달달해서 떨어진 당분을 보충하기에 제격이었습니다. 호떡크로플도 게눈 감추듯 싹싹 긁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채광이 좋아서 별다른 기술이 없이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도 먹음직스럽게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카페 볼가심 메뉴



카페 볼가심 테라스석 뷰

월요일 오전에 방문했을 터라, 아직 야외 좌석을 세팅하기 전인 것 같았습니다. 야외 좌석은 테이블로 약 3~4개 정도이니 방문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초록 초록함이 싱그러운 여름에 오셔도 좋을 것 같고, 눈이 덮인 겨울에 오셔도 좋을 것 같아 은평 한옥마을에 방문하실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